브링커피는 직장인들이 크고 작은 행사를 위해 여러잔의 커피를 매장에서 테이크아웃 하는 모습을 보고 "좀더 편리하게 행사준비를 하게 할순 없을까?" 라는 고민에서 출발 했습니다.
No more,
Coffee Shuttle!
"커피 셔틀을 없애다."
브링커피는 직장인들이 크고 작은 행사를 위해 여러잔의 커피를 매장에서 테이크 아웃하는 모습을 보고 "좀더 편리하게 행사준비를 하게 할순 없을까?" 라는 고민에서 출발 했습니다.
On time
In your place.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달해 드립니다."
브링커피는 서울 전 지역과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커피를 배달해 드립니다. 작게는 10인분 부터 1000인분 까지 행사의 규모에 맞게 주문할수 있습니다. 8시간 이상 보온이 지속되는 전용용기에 담아드려 회의 내내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On time
In your place.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배달 해 드립니다.”
브링커피는 서울 전지역과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커피를 배달해 드립니다. 작게는 10인분 부터 1000인분까지 행사의 규모에 맞게 주문할수 있습니다. 8시간 이상 보온이 지속되는 보온통에 담아드려 회의 내내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Bring
What you need.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배달 합니다."
커피배달에서 시작한 브링커피는 이제 강남, 분당 일대의 기업에 샌드위치 및 샐러드, 과일 등을 커피와 함께 배달하고 있습니다. 브링커피는 앞으로 고객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Bring
What you need.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배달합니다."
커피배달에서 시작한 브링커피는 이제 강남, 분당 일대의 기업에 조식샌드위치 및 샐러드, 과일등을 커피와 함께 배달하고 있습니다. 브링커피는 앞으로 고객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